‘바디앤’ 팝업스토어, 국내 셀럽부터 중국 ‘왕홍’까지 체험 행렬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6-02-09 10:06:12
    • 카카오톡 보내기
     
    뷰티케어 솔루션 브랜드 바디앤(bodyand)이 3월 2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운영 중인 팝업스토어에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KLPGA 프로골퍼 황아름, 프로골퍼 이미지 (테일러메이드 소속), CLPGA 프로골퍼 이수지 (제이린드버그 소속) 프로를 비롯해 방송인 모델 겸 쇼호스트 안예솔, ‘아나돌’ 아이돌 같은 아나운서 조하늘 등이 방문해 바디앤의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팬들을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뷰티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감각적인 스타일링의 뷰티 전문 인플루언서 박채은, 요가 강사의 건강한 일상과 월니스 라이프를 전하는 김유민, 한복을 입고 가야금을 들고 다양한 한국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 한승은 들도 현장을 찾아 제품 시연과 체험 콘텐츠를 공유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중국 시장으로 진출 중인 바디앤의 글로벌 행보에 맞춰 중국 현지 왕홍(KOL)들도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왕홍들은 바디앤 제품을 직접 체험한 뒤 사용감과 기술력에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중국 소비자 대상 콘텐츠 제작도 이어질 예정이다.

    바디앤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글로벌 소비자들이 직접 브랜드를 경험하는 자리”였다며 “특히 중국 왕홍들의 방문은 향후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하는 데 있어 의미 있는 신호”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헬스·뷰티 브랜드 바디앤이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 2026년 2월 정식 입점하며 온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으로 더현대닷컴 이용 고객은 바디앤의 전체 카테고리 라인업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바디앤은 뷰티 솔루션 전문 브랜드로서 고객의 일상 속 건강과 뷰티에 대한 고민을 고려한 제품을 선보여 왔다. 이번 ‘더현대닷컴’ 입점은 온라인 유통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디지털 채널에서의 고객 접근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