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6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재수생들을 위해 용인이강기숙학원이 대입정규반 3월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목표 대학 진학을 위한 철저한 학습 관리와 수준별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돕는다.
정규반은 의치한약수반, SKY반, 명문대반, 인서울반으로 구성되며, 국어·수학·영어 반배치고사를 통해 학생 개개인의 실력에 맞는 반으로 배정된다. 각 반은 목표 대학의 입시 전략에 최적화된 전문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수업은 국어와 수학 과목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명문 대학 출신 강사진이 입시 경험과 학습 전략을 바탕으로 강의를 이끈다. 또한, 핵심 요약 자료와 암기 노트를 제공해 학습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효율적인 복습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기숙 생활도 철저히 관리된다. 2~3인실 기숙사에서 생활하며, 주당 32시간 이상의 수업과 18시간 이상의 학습 관리 시간을 통해 집중력과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목표 대학에 합격한 학생들에게는 장학금 혜택이 제공되어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
이강숙 원장은 “학생들이 흔들림 없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개인 맞춤형 학습 관리와 체계적인 지원 시스템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대입정규반 3월 모집은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용인이강기숙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