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코댕댕은 반려동물의 위생과 편의를 중심으로 개발된 브랜드로, 소독티슈·눈꼽세정티슈·귀세정티슈 등 다양한 용도에 맞춘 물티슈를 비롯해 탈취제 크리너,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세정이 가능한 노린스 그리고 에어코일 구조를 적용해 통기성과 쿠션감을 높인 강아지 방석 등을 선보였다.
이러한 제품들은 반려인의 실사용 니즈를 면밀히 반영해 일상 속 케어의 편리함과 안전성을 강화했다는 점에서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메가주 현장에서 특히 눈길을 끄는 구성은 물티슈 3종(소독티슈, 눈꼽세정티슈, 귀세정티슈)을 각각 1개씩 묶은 세트로, 박람회 기간 동안 특별가 3,000원에 판매된다. 기본 위생 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많은 반려인들이 부스에 발걸음을 모으고 있다.
케어메이트 관계자는 “코코댕댕은 반려동물의 건강한 생활을 돕기 위해 실용성과 안전성을 가장 중요하게 고려한 브랜드”라며 “메가주를 통해 첫선을 보이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지속하며 제품 라인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코코댕댕은 향후 오프라인과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장하며 반려동물 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