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ing Elements 31 : 변칙과 변화가 난무해도 절대 변하지 않을 마케팅 법칙 KPC 한국생산성본부 Marketing Lab. (안성민, 이은주, 신백균, 유승경, 김재욱, 최준호) 지음 / ㈜한생미디어 / 432쪽 |
상품이 아무리 좋다고 하더라도, 이제는 마케팅이 없으면 좋은 상품은 묻히는 상황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팅은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필수 조건으로 붙는 상황이 되었다.
이러한 대중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소상공인들과 많은 교류와 소통을 하고있는 KPC 한국생산성본부의 마케팅팀이 함께 『Marketing Elements 31』를 출간하였다. 약 20만명의 현직 마케터들의 피드백을 받아 핵심만 정교하게 도려낸 마케팅 교과서로 소상공인 더불어 마케팅에 대한 많은 고민을 하고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한 서적이다.
이제는 전문적인 마케터를 반드시 구하는 것이 아닌, 일반 대중들도 할 수 있는 마케팅의 범위가 넓어져 누구나 마케터가 될 수 있는 시대로 도래됨으로써 마케팅은 더 이상 간과할 수 없는 사항이 되었다.
『Marketing Elements 31』은 이에 대해 체계적으로 어떻게 접근해야하고 어떻게 대응하면 되는지에 대한 내용을 담아내며 31가지의 필수 마케팅 요소를 도출함으로써 기존 마케팅 서적과는 차별화를 두어 대중들에게 ‘마케팅 교과서’로 거듭할 수 있도록 하였다.
『Marketing Elements 31』은 마케팅 뿐만이 아닌, ‘R&D, 물류, 콘텐츠, 공간, AI, GPT’ 처럼 마케팅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장되는 다양한 범주의 이야기도 담겨있다. 대중들에게 많은 정보를 전달하여 마케팅에 대해 어떻게 접근해야하는 지를 여전히 고민하고 있는 대중들에게 수많은 답안지 중 여러 가지의 가능성과 이에 따른 답안을 제시하여 마케팅을 두려워하는 이들에게 든든한 힘이 될 수 있는 서적이다.
고민하고 주저하는 마케팅이 아닌 바로 활용하여 상황을 대처할 수 있는 마케팅 서적으로, 여전히 마케팅에 대해 고민하고 주저하는 이들에게 이 책을 추천하는 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