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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남농협, NH콕뱅크와 함께하는 쌀 소비확대 운동(출처=전남지역본부) |
이날 행사는 야구경기를 관람하러 온 시민들에게 전남에서 생산된 소포장 쌀 1만포를 직접 나눠주며, 쌀 소비촉진에 동참하여 줄 것을 호소함과 동시에「NH콕뱅크」를 통한 농축산물 구매방법 및 디지털금융 활용방법 등도 함께 안내했다.
「NH콕뱅크」는 농협상호금융의 디지털금융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지난 2016년 7월에 출시한 모바일뱅킹 앱으로, 비대면 금융상품 이용 및 마이데이터를 통한 자산관리 뿐만 아니라 농축산물 시세조회 및 구매, 직거래, 방문택배서비스, 농촌인력중개, 작물종합기술정보와 농가경영관리 등 다양한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박서홍 본부장은“소비지에서 지역 쌀을 홍보하고 NH콕뱅크에서 활용 가능한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전남농협 전 임직원은 고객과 농업·농촌이 상생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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