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치폴레꽃삼겹'으로 연초부터 고객 선호도 및 니즈 파악, 외식 트렌드 분석 후 다양한 취향의 입맛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즐거운 식사 한 끼를 위한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이색 요리 개발 목적으로 본사 품질개발팀이 결과를 토대로 개발했다.
'치폴레꽃삼겹'은 꽃삼겹과 멕시코스타일의 치폴레소스로 맛을 내고 양파, 할라피뇨, 나쵸를 곁들여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 구성은 치폴레 완전고기만, 치폴레 1인 완전고기만, 치폴레 도시락, 치폴레 세트, 치폴레 냉면+냉면세트, 치폴레 1인 냉면세트로 여름 시즌에 맞는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되고 있어 소비자의 기호와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김충기꽃삼겹은 신메뉴 출시기념으로 15일간(6월1~15일) '치폴레 완전고기만', '치폴레 1인 완전고기만' 메뉴를 할인 적용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배달의 민족 '김충기꽃삼겹' 메뉴 중 최상단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김충기꽃삼겹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새로운 메뉴를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계획해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