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e스포츠 구단 ‘농심 레드포스’와 PC방 창업컨설팅·인테리어·F&B 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엔엠컴퍼니가 합자해 전개 중인 프리미엄 PC방 브랜드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 아레나)’이 헬스·운동식품 브랜드 ‘삼대오백’의 에너지 드링크 ‘바이퍼(VIPER)’와 손잡고, 오는 10월 20일부터 전국 50여 개 매장에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헬스·운동식품 브랜드 ‘삼대오백’의 에너지 드링크 ‘바이퍼(VIPER)’를 주제로 한 ‘에너지 부스트 이벤트’로, 행사 참여 매장 50여 곳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해 1만 원 이상 충전한 고객에게는 ‘바이퍼(VIPER)’ 음료 1캔이 무상 제공되며, 구독자 98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 ‘킴성태’와의 협업을 통해 ‘킴성태 PICK’ 네이밍의 농심제품X바이퍼 세트 메뉴를 특별 할인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함께하는 유튜버 킴성태(본명 김성태)는 과거 서든어택 국가대표 출신 e스포츠 선수이자 현재 샌드박스 소속 크리에이터로, 아프리카TV 파트너 BJ 및 유튜버로 활동하며 고정 시청자층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배틀그라운드’ 콘텐츠 중심으로 미션 도전, 킬내기, 랜덤 스쿼드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게임 팬덤을 구축해 왔다. 이번 ‘레드포스 PC방 × 바이퍼’ 공동 프로모션에서 킴성태의 합류는 브랜드의 게이밍 정체성과 시너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 아레나)은 최근 100호점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 중인 프리미엄 PC방 브랜드로, 농심 레드포스 e스포츠 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구현한 게이밍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전국 10개의 e스포츠 경기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PC방 브랜드 중 가장 많은 경기석 규모를 갖추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 진출도 앞두고 있어, e스포츠 문화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 중이다.
㈜비엔엠컴퍼니 서희원 대표는 “레드포스 PC방은 브랜드 그 자체로 강력한 파급력을 지닌 매체이자 높은 가치를 가진 아이콘”이라며, “어느 지점을 방문하더라도 타 브랜드와 확연히 구분되는 인테리어와 브랜딩 완성도를 직접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게이머들이 높은 집중도와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복합문화공간임을 자부한다”면서, “이번 삼대오백의 에너지 부스터 음료 ‘바이퍼(VIPER)’와 함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이 같은 즐거운 협업이 우리 모두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더해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10월 20일부터 11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매장은 부천시청점, 연신내점, 잠실새내점, 강남역점, 수원인계점, 양주옥정점, 부산온천장점, 제주본점, 노원본점, 의정부점, 신논현점 등 전국 50여 개 레드포스 PC방 매장으로, 자세한 내용은 레드포스 PC방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