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리푸드빌리지, '백세견과 더순수’ 선보여

    푸드/음료 / 이승준 기자 / 2022-05-06 08:58:19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견과 전문 브랜드 ㈜오트리푸드빌리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백세견과 더순수를 오는 5월 9일 오후 2시 58분 GS홈쇼핑 GS 마이샵 채널을 통해 런칭한다.

    2020년 2월 출시된 백세견과의 후속 모델 ‘백세견과 더순수’는 기존 백세견과의 유탕은행과 구운연자육을 제외하고 국내산 건조은행을 넣어 총 6종의 순수견과만을 사용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이지컷을 적용해 간편하게 개봉할 수 있고 맛과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질소포장을 했다. 또한 로스팅이 필요한 원물은 총길이 7m길이의 터널 로스터를 통해 로스팅 하고 있으며, 기존 회전식 로스터에 비해 견과 원물의 파손을 최소화하고 각 견과마다 가장 알맞은 로스팅 온도를 찾아내 견과마다의 특징에 맞는 맛을 낼 수 있도록 연구개발 했다.

    아울러 무설탕, 무염, 무첨가제 3무 원칙을 준수하고 셀레늄이 풍부한 브라질넛을 포함, 호두, 아몬드, 피칸, 캐슈넛과 국내산 동결 건조은행으로 배합하여 영양밸런스에 초점을 두었다. 특히 60봉 1세트로 구성해 유통기한의 부담 없이 안전하게 섭취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관계자는 “한봉 20g의 가벼운 용량이며 국내산 건조은행이 들어 있어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 간식으로 추천하며 그 외에도 위드코로나 시대에 늘어나는 야외 활동 및 운동할 때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간식이다”라고 전했다

    오트리푸드빌리지의 신제품 ‘백세견과 더순수’는 오는 5월 9일 GS 마이샵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