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THE 로코팩 WITH 진에어’ 포스터. (사진=한진관광) |
한진관광이 17일부터 진에어와 손잡고 'THE 로코팩 WITH 진에어’ 프로모션을 론칭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동시에 누리고 싶은 고객을 겨냥해 기획되었다. 본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19일(수)부터 11월 30일(일)까지 단 12일간 한정 기간 진행된다.
프로모션 대상 노선은 일본, 중국, 동남아, 괌 등 한국인 여행객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여행지들로 구성되어, 연말연시 휴가를 계획 중인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특가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진에어 THE 로코팩' 상품은 단순한 항공권 특가를 넘어, LCC 이용 시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실질적인 부가 서비스를 무료로 포함한 것이 핵심이다.
먼저, 쇼핑이나 선물이 늘어나는 겨울 여행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넉넉한 추가 수하물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진에어 기본 수하물 15kg에 추가 5kg을 무료로 더해, 총 20kg의 위탁 수하물을 이용할 수 있다. 단, 괌 노선은 본 추가 수하물 혜택에서 제외된다. (괌 노선 기존 2PC/각 23kg 규정 유지)
더불어 공항에서의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줄 '빠른 체크인 서비스'도 무료 제공된다.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진에어 THE 로코팩' 이용객은 '진에어 유인 카운터 내 전용 카운터'에서 신속하고 편리하게 탑승 수속을 마칠 수 있어, 여행의 시작부터 여유를 더해준다.
또한 프로모션 론칭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진에어 THE 로코팩' 상품을 예약한 한진관광 멤버십 회원에게는 여행 전부터 여행가는 기분을 즐길 수 있는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한진관광 공식 사이트에서 ‘진에어 THE 로코팩’ 상품 예약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완료된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LCC를 이용하면서 편의와 실속을 모두 챙기려는 고객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진에어와 이번 'THE 로코팩'을 기획했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수하물, 빠른 체크인, 라운지 이용권까지 실질적인 혜택을 풍성하게 담은 만큼 많은 고객이 한진관광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준비하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진관광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