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골드주빌리’ 에디션은 쌍계명차 50년 역사의 정수를 담아낸 고급스러운 라인으로, 화려한 디자인과 최상의 원료를 바탕으로 한 시그니처 블렌딩으로 탄생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골드주빌리 꽃차 6종’은 전통과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진 독창적인 블렌딩으로 차 애호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라인업 우전차와 송이차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골드주빌리’에는 꽃차 6종 외에도 4월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화개십리벚꽃’이 포함되어 있으며, 4월 2일부터 4월 5일까지 개최되는 ‘2025 서울 커피엑스포’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벚꽃이 만개한 화개십리길의 정취를 담은 특별한 블렌딩으로, 봄의 감성을 찻잔에 담아내어 방문객들에게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쌍계명차는 이번 커피엑스포를 통해 ‘골드주빌리 꽃차 6종, 프리미엄 라인업 2종’과 더불어 4월의 골드주빌리 에디션인 ‘화개십리벚꽃’을 직접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쌍계명차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함께 선보여 많은 방문객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쌍계명차 관계자는 "50년의 역사와 장인 정신이 깃든 ‘골드주빌리’ 에디션은 단순한 차를 넘어, 한 잔의 차를 통해 삶을 더욱 풍요롭고 의미 있게 만들어 줄 것이다. 자연이 선사한 최상의 원료와 정성을 담아 완성한 골드주빌리가 많은 분들의 일상에 깊은 여운과 감동을 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쌍계명차는 1975년 창립 이후 국내 전통 차 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키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차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50주년을 기념하는 ‘골드주빌리’ 에디션은 브랜드의 반세기 역사를 기념하는 특별한 제품으로, 차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