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방송사에 등장한 포트캔커피 음료, 쉿!크릿라떼 정체 공개

    푸드/음료 / 김민혜 기자 / 2026-01-05 10:43:18
    • 카카오톡 보내기
     
    최근 S방송사 프로그램에 등장한 음료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방송 중 패널 테이블 위에 자연스럽게 놓인 음료가 화면에 포착되면서, 어떤 브랜드의 어떤 메뉴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이어졌다.

    해당 음료는 포트캔커피의 쉿!크릿라떼로 확인됐다. 쉿!크릿라떼는 21년 경력의 커피 전문가가 개발한 포트캔커피의 시그니처 라떼 메뉴로, 출시하자마자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판매량을 보이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메뉴로 자리 잡고 있다.

    쉿!크릿라떼는 부드러운 라떼 베이스에 포트캔커피만의 레시피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달콤함과 고소함의 균형을 고려해 구성된 메뉴로, 과하지 않은 맛을 바탕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꾸준히 선택받고 있다.

    포트캔커피는 캔포장 방식을 통해 매장 내 음용을 넘어 다양한 상황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메뉴 운영 방식을 확장하고 있다. 캔 형태의 음료 제공은 테이크아웃과 이동, 보관이 용이해 기존 컵 음료와는 다른 소비 경험을 제공하며, 포트캔커피만의 차별화 요소로 활용되고 있다.

    포트캔커피 관계자는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쉿!크릿라떼와 함께 포트캔커피의 아이덴티티인 ‘캔’이 자연스럽게 노출됐다”며 “음료의 맛뿐 아니라 캔 포장까지 함께 보여줄 수 있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메뉴 기획과 함께 캔포장 특화 전략을 바탕으로 다양한 소비 환경에 맞춘 브랜드 운영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포트캔커피는 공중파 방송 프로그램 협찬을 비롯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딸기치즈 2종과 크림라떼 2종, 디저트 23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메뉴 라인업을 확장하는 한편, 캔포장 특화 전략을 통해 단체주문 전문 등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