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세이, 시각조향법으로 만든 오드퍼퓸 ‘야드오트’ 출시

    뷰티/패션 / 이창훈 기자 / 2024-06-12 10:44:30
    • 카카오톡 보내기
     

    라이프스타일 향조 브랜드 루세이(Lusey)는 지난 10일 시각조향법으로 만든 오드퍼퓸 ‘야드오트(Lusey Purple Line EDP YAD O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오드퍼퓸 ‘야드오트’는 입맞춤이 지속될수록 은은하게 퍼지는 술 향을 담았다.

     

    루세이는 예술을 어렵게 보지 않는 ‘관점의 전환’에서 시작한다. ‘루세이(Lusey)’는 한국어 예술(yesul)을 거꾸로 뒤집어 네이밍하여, 바쁜 일상에 치여 잊고 지냈던 우리 모두가 마음 속 깊숙이 간직한 예술성을 느껴보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특히, 루세이 오드퍼퓸 야드오트는 남자가 좋아할 만한 요소를 담은 여자 향수로 포지셔닝했다. 처음 1시간은 상큼하게 톡 쏘는 하이볼 향이 퍼지도록 설계했다. 이후 달달한 바닐라와 꽃 향, 그리고 8시간 이상 잔잔한 여운이 은은하게 지속되어 내 본연의 살 내음과 뒤섞여 매력적인 향을 만든다. 지속력 좋은 은은한 머스크 잔향으로 부담 없는 데일리 향수로 추천한다.

     

     
    루세이 관계자는 “Lusey와 함께하는 예술이 단순히 향에서 끝나지 않길 바란다. 론칭 이후 순차적으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함께 마련할 예정이다. 첫 시작으로, 론칭 기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댓글로 참여 가능한 소소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궁극적으로 ‘예술’이 어렵지 않은 삶을 만드는 것이 우리의 최종 목적”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프스타일 향조 브랜드 ‘루세이’에서 브랜드 론칭 기념 이벤트를 함께 선보인다. 본품 오드 퍼퓸 구매 시 10ml 레이어드 향수 본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루세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