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준희, ‘올 댓 뮤즈 4’서 일상 속 뷰티 라이프 공개

    뷰티/패션 / 이승준 기자 / 2022-10-17 10:49:33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배우 고준희가 지난 14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된 SBS funE 뷰티 예능 ‘올 댓 뮤즈4'에서 즐거운 일상과 함께 취향 저격 잇 아이템을 선정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뷰티 꿀팁을 소개했다.

    평소 빈틈없는 자기 관리로 20대 미모를 뽐내는 비결과 함께 SNS를 통해 꾸밈없는 일상을 통해 친근한 모습까지 공개하고 있는 고준희는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지난 14일 방송에서 고준희는 외출 전 ‘미스트 셀로니아 - 셀 에너지 미스트’를 이용한 여배우만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공개했다. 더불어 간단한 아침 스트레칭 이후 건강 관리를 위해 공복 상태에서 먹은 ‘아이힐 비너스 유산균’과 함께 최근 취미로 시작한 테니스를 배우기 위해 준비한 ‘아키클래식 - 헤리티지 조거’ 운동화를 소개해 주목을 받았다.

    한편 '올 댓 뮤즈4'는 배우 고준희, 가수 한승연, 배우 다솜 등 좀처럼 보기 어려운 뮤즈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1인칭 셀프 카메라에 담는 프로그램이다. MZ세대 취향 저격 트렌드 라이프 스타일과 뷰티 라이프는 물론 건강과 뷰티, 생활 속 다양한 꿀팁과 잇템까지 좀처럼 보기 어려운 뮤즈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가득 소개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