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베이크, 판교현대백화점서 2차 팝업 오픈..."SNS 화제의 디저트 브랜드"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11-07 10:49:01
    • 카카오톡 보내기
    현대 무역센터점 1차 팝업 성공에 힘입어 판교로 확대
     
    디저트 브랜드 픽베이크가 판교현대백화점에서 2차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앞서 픽베이크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한 1차 팝업스토어에서 연일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픈 초기부터 MZ세대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긴 대기줄이 이어졌고, 주요 제품들이 오후 이른 시간 품절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픽베이크는 SNS에서 끊임없이 회자되며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인스타그램과 X(구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에는 픽베이크의 시그니처 디저트를 인증하는 게시물이 연일 쏟아지고 있으며, 독특한 비주얼과 맛으로 '먹스타그램' 필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실제로 관련 해시태그 게시물은 수만 건을 넘어서며 온라인 상에서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업계 관계자는 "픽베이크는 트렌디한 감각의 제품 개발과 SNS 마케팅이 맞물리며 젊은 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며 "무역센터점 팝업의 성공이 이번 판교 진출로 이어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판교현대백화점 2차 팝업은 11월 7일부터 12월 14일까지 운영되며, 수도권 남부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1차 팝업에서 미처 방문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픽베이크 관계자는 "무역센터점 팝업에서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리며, 판교에서도 많은 분들께 특별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판교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의 세부 사항은 픽베이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