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관리형 독서실 ‘원패스 스파르타 공무원합격보장반’ 오픈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11-08 11:28:44
    • 카카오톡 보내기
     
    원패스 스파르타 ‘공무원 합격보장반’ 세종1관이 취준생과 수험생의 단기합격에 대한 열망을 반영해 스파르타식 관리형 독서실을 오픈하였다.

    원패스 스파르타는 7,9급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관리자가 직접 수험 계획 수립부터 학습성과 및 시간 관리를 하는 관리형 독서실로, 7급, 9급 및 경찰, 소방 등 공시생, 세무사 및 회계사 등 전문직 수험생, 교원임용 및 공기업 취준생 등 취업을 위한 모든 시험 준비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침 8시부터 밤 11시까지 학습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졸음, 소음, 이동 등 학습을 저해하는 모든 상황을 철저하게 관리해 ‘순공’ 12시간을 확보할 뿐만 아니라, 월별 모의고사에 따른 성적우수 장학금을 지급하여 자발적으로 학습 의지를 높일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특히, 7급 공무원 시험을 포함해 다수의 합격 경험을 가진 운영진이 수험 전반을 설계하여 1년 만에 합격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꾸린 것이 강점이다. 또한, 합격자의 상시 상담제 및 1:1 멘토링은 수험생이 흔히 겪는 멘탈 이슈와 시행착오를 방지하여 수험기간을 단축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된다.

    연간 커리큘럼은 6순환제로 이루어져 있는데, 각 순환별로 과목당 1~2회독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시험일까지 총 10회독을 목표로 한다. 또한, 순환별 모의고사 및 장학금 제도는 수험기간 내내 긴장감을 놓치지 않도록 학습 동기부여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원패스 스파르타 관계자는 “학습패턴을 고려한 교시제, 꾸준한 동기부여 시스템,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통해 모든 시험에 단기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 다는 점에서 재원생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