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쉴드 “삼성 올인원PC DM530AFA 전용 모니터 액정, 외부 보호필름 출시”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5-11 12:58:47
    • 카카오톡 보내기
     
    국내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힐링쉴드가 삼성 올인원PC DM530AFA 모델의 액정 보호필름과 외부 보호필름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2년 만에 신제품으로 새롭게 출시된 삼성 올인원PC DM530AFA 모델은 화이트 톤의 단일 색상과 심플한 외관 디자인을 가진 일체형 PC 제품군이다.

    힐링쉴드가 선보인 이번 삼성 올인원PC DM530AFA 전용 보호필름은 총 6가지가 있다. 6종의 출시 제품군 중 5종은 액정 전용 보호필름 라인업이며 1종은 외부 전용 무광 보호필름 라인업으로 해당 올인원 PC DM530AFA 모델의 모든 면에 부착해 스크래치, 흠집 등 기기에 직접적으로 가해질 수 있는 외부 충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액세서리인 것이 특징이다.

    이어 액정보호필름은 ▲올레포빅 고광택, ▲저반사 지문방지, ▲블루라이트 차단 시력보호, ▲정보보안 양면보안기 ▲sns메신저 보안기로 일체형 PC 사용 유저의 선호도와 용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제품별 기능은 조금씩 상이하며 부착 후 글레어 패널의 모니터 화면을 원하는 경우 올레포빅 또는 블루라이트 차단 시력보호 제품군을 선택하는 것이 용이하고 빛반사 방지 기능이 높은 논글레어 패널의 모니터 사용을 원하는 경우 저반사 지문방지 제품군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업무 환경에 따라 개인 사생활 보호, 정보보안 등 모니터 화면 노출에 부담감을 느끼는 특수 업무의 경우 전용으로 출시된 양면 보안기 또는 삼성 올인원PC DM530AFA 모니터 좌측 또는 우측 일부 화면에 자유롭게 부착하여 메신저 사이즈의 일부만 보안할 수 있는 메신저 보안기 제품을 부착해 좌우 30º 타인의 시선 차단이 가능한 제품도 찾아볼 수 있다.

    관계자는 “기존 삼성 올인원 PC 전용 보호필름 라인업의 경우 디스플레이 화면 액정 전용 보호필름 제품군만 선보였으나 전문가의 1:1 계측을 통해 무광 외부 보호필름을 추가로 선보였다. 이어 무광 외부 보호필름의 경우 세트 상품으로 올인원PC DM530AFA 모델의 측면 테두리, 액정 전면 하단, 스탠드 등에 부착해 이염 등 생활 스크래치와 지문방지가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힐링쉴드 삼성 올인원PC DM530AFA 전용 모니터 액정, 외부 보호필름 제품군의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폰트리몰,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국내 보호필름 부착 전문점 60여 곳을 운영 중인 힐링쉴드는 모니터, 생활가전 등 대화면의 전용 보호필름도 전문가의 부착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오프라인 부착점에서 직접 구매 시 무료 부착을 받아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 구매 후 부착 서비스만 받아볼 경우 비용이 부과될 수 있다.

    한편, 힐링쉴드는 삼성 올인원PC DM530AFA 전용 보호필름과 함께 아이맥, 삼성 커브드 모니터 등 IT 디바이스+자동차+생활가전 등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 전용 보호필름 제품군을 40.000여 개 이상 보유 및 운영 중이며 수익금의 일부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며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