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공식 채널 통해 다채로운 유튜브 콘텐츠 공개

    환경/교통 / 이창훈 기자 / 2023-10-19 08:58:04
    • 카카오톡 보내기
     
    최근 모델 한혜진과 배우 장근석이 듀오에서 가입 상담을 받는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결혼 적령기에 도달한 미혼남녀들이 듀오 유튜브 채널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요 시청자 층인 2030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연애 및 결혼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듀오 유튜브 채널에서는 MZ세대의 니즈에 맞춘 영상 하이라이트 클립인 ‘듀오 Shorts’부터 다양한 셀럽과 연애·결혼 전문가와의 만남을 다룬 ‘듀오 콜라보’, 듀오에 대한 정보 및 관련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궁금해듀오’, 시청자들의 공감을 유도하는 ‘듀오’s 연애&결혼’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상담해듀오’와 ‘성혼해듀오’ 시리즈는 결혼 적령기를 앞둔 미혼남녀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상담해듀오’는 의사, 변호사, 회계사, 유튜버, 마케터 등 다양한 직업군을 가진 출연자들이 듀오 커플매니저와 상담을 진행하면서 듀오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듀오의 다양한 혜택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들을 수 있는 콘텐츠이다.

    ‘성혼해듀오’ 시리즈는 연도별 듀오 성혼회원들의 혼인 통계 결과를 바탕으로 평균 초혼 연령부터 부부들의 나이 차, 중위소득, 소득액, 학력, 종교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듀오 성혼스토리’를 통해 실제로 듀오를 통해 결혼한 커플들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과정을 알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관계자는 “앞으로도 연애 및 결혼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 심혈을 기울여, 보다 흥미로운 영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