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박준뷰티랩 (대표 박 신) 이 25FW 서울패션위크에서 페노메논시퍼 디자이너에게 제품을 협찬했다.
이번 행사에서 박준뷰티랩은 ‘LPP 리브인 트리트먼트’를 패션쇼에 참석한 VIP 대상으로 150세트를 전달했다. 해당 제품은 박준뷰티랩의 독창적인 뷰티 기술력이 반영된 프리미엄 라인이다.
![]() |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LPP 리브인 트리트먼트’는 13종의 단백질과 20종의 아미노산을 함유해 손상된 모발을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필수 아미노산을 공급하고 손상된 큐티클을 복원해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 있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이러한 기술은 박준뷰티랩이 뷰티 산업에서 쌓아온 오랜 경험과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서울특별시가 주최 주관한 서울패션위크는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패션 행사로 매 시즌 2월 FW과 9월 SS 두 차례에 걸쳐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바이어들이 참여한다.
K-패션의 위상을 높이며 아시아 패션의 중심으로 자리 잡은 세계 5대 패션위크 중 하나로 손꼽힌다.
박준뷰티랩 관계자는 "패션 및 뷰티 산업과의 협업을 지속하며,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