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로밀라노, 한파 대비 기능성 겨울웨어로 주목받는 프리미엄 컬렉션 확대

    뷰티/패션 / 김민혜 기자 / 2026-01-09 11:30:48
    • 카카오톡 보내기
     
    이탈리아 남성 컨템퍼러리 브랜드인 페라로밀라노(Ferraro Milano)가 차가운 한파를 대비한 기능성 아우터와 데일리웨어를 중심으로 한 겨울 컬렉션을 강화하며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겨울 라인업은 보온성, 활동성,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의류로 구성돼 큰 관심을 이끌고 있다.

    이번 겨울 컬렉션에서는 구스·다운 충전재, 퀼팅/왁스 처리, 탈착 퍼 또는 양털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우터들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구스다운 자켓/코트 카테고리에는 MA-1 스타일 점퍼, 왁스 워싱 다운, 퍼 탈착형 구스다운 점퍼 등 고기능 외투가 다수 포함돼 있어 겨울철 한파에도 충분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또한 레더 라이크 구스 숏다운, 구스다운 아카이브 자켓, 4포켓 3WAY 아카이브 자켓 등 충전재를 활용한 보온성 외투와 함께 아웃 퀼팅 다운 자켓 등 다양한 스타일이 갖춰져 있다.

    하의 카테고리에서는 기모 처리된 팬츠 및 슬랙스가 준비돼 있어, 체감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는 한겨울에도 활동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만족한다는 평가다. 면과 스판 혼합 소재 기반의 기모 팬츠는 편안함과 따뜻함을 둘 다 잡은 대표적인 데일리웨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페라로밀라노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한파가 이어지는 계절적 특성과 고객들의 프리미엄 기능성 웨어 수요를 반영해 기획됐다”며, “구스·다운 등의 충전재와 고기능 소재를 활용한 아우터들은 실내외 온도 차가 큰 요즘 같은 겨울철에 특히 유용하다”고 설명했다.

    브랜드의 겨울 라인업은 데일리 캐주얼은 물론 출퇴근, 아웃도어 활동, 여행 등 다양한 일상 씬을 겨냥해 콘셉트별로 구분되어 있어 스타일링 선택 폭도 넓다. 베이지, 네이비, 그레이, 브라운 등 겨울 컬러 팔레트가 반영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어 한파 속에서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이번 겨울 기능성 아우터와 기모 라인업은 특히 한파에 강한 보온성과 데일리 활용성이 두드러진다는 평가를 받으며, 프리미엄 남성 겨울 웨어 카테고리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세련된 40~50대 남성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고객층에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페라로밀라노 겨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