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심플레(Simpleté)가 신라면세점에 공식 입점했다. ⓒ심플레 |
미백광채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심플레(Simpleté)가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하며 글로벌 뷰티 고객 공략에 나선다. 이번 입점은 ㈜에이담에서 운영하는 K-Beauty 편집숍 KREAYON을 통해 진행된다.
심플레는 ‘발레에서 영감을 받은 우아한 관리 루틴’을 콘셉트로 한 브라이트닝·광채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다. 대표 라인인 ‘오데트 우유광채 라인’을 중심으로, 여배우들이 받던 밀크필 관리에서 영감을 받은 밀크필 토너투에센스와 딸기우유 톤업 선앰플, 브라이트닝 글로우 미스트 세럼 등으로 국내외에서 인지도를 높여왔다.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심플레는 국내 소비자는 물론, 중국·일본을 비롯해 동남아시아, 유럽 등 다양한 국가 여행객들에게도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며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온라인 면세점에서는 심플레의 시그니처 제품 ‘밀크필 토너투에센스’를 비롯해 전 품목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 |
| ▲ 신라면세점 서울점 KREAYON 매장의 심플레 코너 |
입점을 기념한 풍성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심플레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및 온라인 면세점에서 심플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체험 샘플 3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밀크필 토너투에센스 구매시 약 1만원 상당의 패드 세트를 증정하며, 40달러 이상 구매 시 약 1만원 상당의 발레리나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심플레 관계자는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온라인 면세점 입점은 심플레의 광채 리를 다양한 국적의 고객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신라와의 협업을 통해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고객에게 사랑받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