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는 밀키트 제품이 모든 재료가 손질돼 편한데다 가족들 입맛에 맞게 자체 조리가 가능해 다양한 형태의 가구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으로 해석된다. 이렇듯 밀키트 시장 규모가 매년 2배 이상 큰 폭으로 성장하자 식품 및 유통업계는 밀키트 제품을 떠오르는 주력상품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런 변화 흐름에 맞춰 브랜드커머스 기업 올웨이즈코퍼레이션(대표 김대용)은 국내 또는 해외 어디서나 간편하게 한국식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한국식 치킨 밀키트 ‘꼬꼬믹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조각난 닭을 쉐이킹 백 안에 넣고 동봉된 시즈닝을 뿌린 뒤, 전자레인지에 19분 정도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쉐이킹백에 사용되는 소재는 내열성 플라스틱(BPA Free)를 사용함과 동시에 모든 구성품은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등 국내 각종 검증기관에서 안전성 검사를 통과할 만큼 높은 안정성을 자랑한다.
△오리지널 △치즈불닭 △데리야끼 등 세가지 맛으로 구성된 해당 제품은 지난 2020년 와디즈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국내 시장에서 완판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올웨이즈코퍼레이션 김대용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해당 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치킨 밀키트”라며 “누구나 간편하게 한국식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2월 8일 부터 킥스타터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해외 출시하여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 또한 구입이 가능하며 이와 함께 해외 수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