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5년 6월, '단아엔터테인먼트'가 신생 걸그룹 'Diva-X'의 데뷔를 발표하며 K-팝 팬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Diva-X'는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쌓아온 4-8명의 매력적인 멤버들로 구성된다. 멤버 나나, 하윤, 하얀이 개인 SNS를 통해 'Diva-X' 활동의 시작을 알렸고, 나머지 멤버들은 아직 공개되지 않아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Diva-X'는 기존의 K-팝 걸그룹과는 다른 새로운 형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콘텐츠를 독창적으로 재해석하는 퍼포먼스로,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창의적인 시도가 글로벌 K-팝 차트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는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단아엔터테인먼트'의 김단아 대표는 "Diva-X는 각기 다른 배경과 경험을 가진 멤버들이 모여, 이전의 걸그룹들과는 다른 형태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하며 이들이 만들어낼 독창적인 시너지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녀는 "중소기업도 K-팝의 큰 그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라며, 'Diva-X'라는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여러 재미있는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팬들은 이들이 선보일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활동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품고 기다리고 있다.
데뷔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Diva-X'는 SNS를 통해 미공식 티저와 멤버 소개를 차례로 공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앞으로 'Diva-X'가 어떤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