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뷰티페스타 성료…펠드아포테케 등 온·오프라인 다양한 뷰티 브랜드 주목

    뷰티/패션 / 김민혜 기자 / 2024-10-17 11:38:19
    • 카카오톡 보내기
     
    마켓컬리가 주최한 컬리뷰티페스타가 온오프라인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특히, 대규모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렸으며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높은 인기를 끌었다.

    컬리뷰티페스타는 백화점 외의 공간에서 접하기 어려운 국내외 럭셔리 뷰티 브랜드뿐만 아니라, 뛰어난 품질로 주목받는 중소 뷰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고, 직접 제품을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는 현장 체험을 통해 뷰티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었다.

    특히 펠드아포테케는 온라인 행사에서 소비자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펠드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군을 통해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철학을 보여주고 있으며,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로부터 깊은 신뢰를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도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이 펠드의 제품을 체험하고 긍정적인 피드백을 보였다.

    펠드아포테케의 대표 제품인 HG-100 오버나이트 마스크는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제공하는 수면팩으로 특히 인기가 많았다. 이 제품은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밤사이 피부 장벽을 형성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환절기와 같이 건조한 날씨에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펠드아포테케 관계자는 "컬리뷰티페스타는 소비자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실제 고민을 들으며 소통할 수 있는 중요한 자리였다.”며 “펠드 역시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고,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뜻깊었다.”고 말했다.

    이어 "펠드는 앞으로도 뷰티컬리와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글로벌 진출을 모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도 트렌디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