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민감 트러블 피부 전문 브랜드 ‘아크네스(Acnes)’가 신제품 ‘4 HA 딥 클렌징 오일’을 출시하며 올리브영 단독 기획팩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한 촉촉한 클렌징 오일로,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아크네스 4 HA 딥 클렌징 오일’은 4가지 각질 관리 성분(AHA, PHA, LHA)과 바쿠치올을 함유한 워터리한 제형으로 노폐물과 미세먼지는 물론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기존 클렌징 오일이 무겁다는 편견을 깨고 지성 및 여드름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산뜻한 마무리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크네스 관계자는 "단 1회 사용만으로 노폐물 99.90%, 미세먼지 99.01% 세정 효과를 보였으며, 블랙헤드 14.60%, 화이트헤드 31.78% 개선 효과를 입증받아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자랑한다"며 "1초 만에 초고속 유화되는 워터리한 오일 텍스처로 모공을 막지 않으며 잔여감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크네스 4 HA 딥 클렌징 오일은 피부를 고려한 순한 데일리 클렌저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크네스는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4 HA 딥 클렌징 오일 기획팩’을 선보인다.
해당 기획팩은 본품(200ml)과 함께 휴대가 간편한 30ml 추가 용량을 제공하며, 2월 한 달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월 17일까지 추가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아크네스 관계자는 “이번 4 HA 딥 클렌징 오일은 피부를 깨끗하고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여드름성 피부를 포함한 다양한 피부 타입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올리브영 단독 기획팩과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맨소래담아시아퍼시픽은 135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