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나들이 콤보'와 '초코바나나파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푸드/음료 / 이창훈 기자 / 2024-06-03 08:58:10
    • 카카오톡 보내기
     
    글로벌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6월 3일부터 '나들이 콤보'와 '초코바나나파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물가 상승으로 외식과 나들이를 주저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가성비 메뉴로 구성됐다.

     

    '나들이 콤보'는 1인 메뉴인 '나 혼자 콤보'와 2인 메뉴인 '너랑 나 콤보'로 구성되어 있다. '나 혼자 콤보'는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 단품과 콜라(M)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6,900원이다. '너랑 나 콤보'는 시그니처 치킨 2조각, 치킨 샌드위치 단품 2개, 콜라(M)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가에서 약 24% 할인된 16,900원으로 주문할 수 있다.

     

    또한, 파파이스의 베스트셀러 디저트인 '초코바나나파이'를 약 57% 할인된 1,000원의 프로모션가로 만나볼 수 있다. 고급 디저트 카페에서 먹는 파이에 견주어도 손색없는 메뉴로, 얇고 바삭한 파이에 진한 초코와 부드러운 바나나 크림의 조화가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12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식사와 포장 주문 시 행사가격으로 적용된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국내 외식트렌드 조사 결과에 따르면 1인 외식 비용으로 10,000원에서 15,000원을 지출하는 비율이 가장 높은 만큼 1인 메뉴를 1만 원대에서 선보인다는 점에서 나들이객의 큰 호평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6월은 국내 여행객들이 증가하는 초입임에도 외식 물가 상승으로 나들이에 대한 부담감이 적지 않다"며 "나들이 콤보와 초코바나나파이 프로모션으로 즐겁고 행복한 나들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