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고집, 코인보다 편한 1초 육수완성 신제품 ‘육수한포’ 출시

    푸드/음료 / 이창훈 기자 / 2023-09-19 12:09:56
    • 카카오톡 보내기
     
    프리미엄 육수 브랜드 강고집은 신제품 ‘육수한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육수한포’는 정성을 다해 우린 깊은 육수의 맛을 1초 만에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빠르게 우러나고,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가루 형태로 개발됐으며, 최소 10분 이상 우려내야 하는 다시팩이나 5분 이상 끓여야 하는 코인육수, 60초 이상 끓여야 하는 링육수 보다 훨씬 짧은 시간 안에 육수가 우러나는 것이 장점이다.

    ‘육수한포’는 변질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한 포씩 개별 포장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캠핑, 여행 등 야외활동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 포에 4g으로 구성되어 계량 없이 1인분 요리가 가능하며, 사용자들의 편리한 보관을 위해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20가지 국산 자연재료와 강고집의 특허 받은 로스팅 기술로 제조한 멸치가루를 사용해 비린 맛 없이 깊은 감칠맛을 끌어올렸다. 향미증진제, 유화제, 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20가지 자연재료의 깊은 맛과 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무침, 찜, 양념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강고집’은 고급 육수맛을 내기 위해 국내 최초 '로스팅 다시팩' 을 출시하여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다. 이후 '구운 천연조미료' 시리즈로 육수시장에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출시하며 독보적인 경쟁력을 자랑하고 있다.

    강고집 관계자는 “다시팩처럼 건강한 재료들을 담아 코인육수나 링육수 보다 빠르게 우러날 수 있도록 하는 등 기존 육수 시장 제품들의 장점만을 두루 모아 출시한 제품”이라며 “가정에서의 요리는 물론 캠핑, 여행 등 어떤 상황에서나 간편하게 사용해 품격 높은 요리를 완성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