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예빈 바이올린교습소, 실기 및 기초이론 클래스 개설

    교육 / 이창훈 기자 / 2023-08-30 08:58:55
    • 카카오톡 보내기
     
    부산의 임예빈바이올린교습소가 바이올린 실기 및 기초이론 클래스를 개설하고 바이올린을 배우고자 하는 이들의 수강신청을 받는다.

    임예빈바이올린교습소는 10년 이상 여러 학교에서의 바이올린 수업경험과 다양한 오케스트라 연주 경험을 갖고 있는 임예빈 대표가 부산 동래구에 오픈해 운영되고 있는 곳으로, 클래스는 바이올린 실기는 초급, 중급, 고급-스즈키와 함께 시노자키 바이올린교본, 호만, 볼파르트 등의 부교재와 협주곡, 소나타 곡들을 배울 수 있도록 준비됐다. 바이올린 실기관련 기초이론도 함께 수강하게 된다.

    각 클래스는 수준별 교본수업으로 진행되며 바이올린 콩쿨이나 오디션 준비를 원하는 수강생에게도 그에 맞춘 강습을 진행한다.

    그룹수업의 경우 다 함께 하는 합주를 반드시 병행하는데, 연주 시 진도가 빠른 수강생은 진도가 느린 수강생을 배려해주고, 진도가 느린 친구는 틀리지 않도록 집중해서 연주를 하도록 함으로써 사회성 발달과 협동심을 기를 수 있다는 것이 임예빈 대표의 설명이다.

    또한 부담 없이 바이올린 배우기를 시작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음악에 대해 기초이론을 전혀 몰라도 수업이 가능하고, 개인 바이올린이 없어도 무료로 대여해주고 있다.

    임예빈 대표는 “바이올린은 실제로 배워보면 어려운 악기지만 많은 매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바이올린 배우기의 진입장벽을 낮추는 것이 목표다”며 “바이올린을 배우고 연주하면서 삶의 힐링과 연주의 나눔을 누릴 수 있도록 지도해 나갈 예정인 만큼 동래구나 연제구 바이올린 교습 희망자는 언제든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