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ER LIVING, 11월7일 ‘코리아 커피&디저트페어’ 참가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10-14 12:27:04
    • 카카오톡 보내기
     
    영국 프리미엄 유기농 티(TEA) 브랜드 ‘하이어리빙(HIGHER LIVING)’이 오는 11월 7일(금)부터 9일(일)까지 수원메쎄에서 개최되는 ‘2025 코리아 커피&디저트페어 시즌2’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커피와 디저트를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행사로, 최신 커피 트렌드와 다양한 디저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는 국내 1위 전시 주최사인 ㈜메쎄이상과 ㈜수원메쎄가 공동 주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첫선을 보이는 영국 프리미엄 유기농 티 브랜드 ‘하이어리빙(HIGHER LIVING)’은 영국 남동부 서식스(Sussex) 지방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티를 사랑해 평생을 티 블렌딩에 헌신한 티마스터의 손에서 탄생했다.

    사람과 식물, 그리고 대지의 조화를 위해 유기농 환경에서 재배된 프리미엄 차와 허브 원료를 사용하며,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해 ‘1% FOR THE PLANET™’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하이어리빙은 티에 대한 진심과 철학으로 전 세계 60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영국의 유망 독립기업이자 지속적인 혁신에 도전한 기업에 수여되는 영국왕실 ‘The Queen’s Award’를 2016년과 2019년 두 차례 수상한 바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프리미엄 홍차뿐만 아니라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루이보스차와 다양한 허브차 등 전 제품을 선보인다.

    부스를 방문하는 참관객들은 하이어리빙의 티를 천천히 향과 맛으로 즐기며 무료 시음할 수 있으며, 오직 박람회 현장에서만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하이어리빙의 시그니처 제품인 유기농 루이보스 허니부쉬차와 유기농 루이보스 투메릭차도 함께 선보인다.

     
    항산화 허브로 널리 알려진 루이보스는 남아프리카 청정지역 시더버그 산맥에서 핸드픽으로 선별된 원료를 사용했으며, 여기에 대지의 선물인 강황의 은은한 풍미가 더해진 루이보스 투메릭차, 그리고 루이보스와 허니부쉬의 스위트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루이보스 허니부쉬차를 현장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하이어리빙 관계자는 “좋은 향은 좋은 기억으로 남는다”며 “오래전 마셨던 향처럼, 한 잔의 티가 문득 생각날 때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생활 속의 친구 같은 브랜드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커피 및 음료, 디저트, 베이킹 도구 등 관련 산업의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자리로, 첫 참가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평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를 직접 경험할 수 있어, 커피 애호가들과 디저트 팬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커피 및 음료, 디저트, 베이킹 도구 등 관련 산업의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자리로, 첫 개최라는 점에서 더욱 흥미로운 요소들로 가득하다. 특히,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어, 커피 애호가들과 디저트 팬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5 코리아 커피&디저트페어' 방문을 원하는 소비자 및 관계자는 오는 11월 6일 목요일까지 해당 홈페이지에서 입장할인 예약 시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회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이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코리아 커피&디저트페어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