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박람회는 커피와 디저트를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행사로, 최신 커피 트렌드와 다양한 디저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는 국내 1위 전시 주최사인 ㈜메쎄이상과 ㈜수원메쎄가 공동 주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첫선을 보이는 영국 프리미엄 유기농 티 브랜드 ‘하이어리빙(HIGHER LIVING)’은 영국 남동부 서식스(Sussex) 지방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티를 사랑해 평생을 티 블렌딩에 헌신한 티마스터의 손에서 탄생했다.
사람과 식물, 그리고 대지의 조화를 위해 유기농 환경에서 재배된 프리미엄 차와 허브 원료를 사용하며,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해 ‘1% FOR THE PLANET™’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하이어리빙은 티에 대한 진심과 철학으로 전 세계 60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영국의 유망 독립기업이자 지속적인 혁신에 도전한 기업에 수여되는 영국왕실 ‘The Queen’s Award’를 2016년과 2019년 두 차례 수상한 바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프리미엄 홍차뿐만 아니라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루이보스차와 다양한 허브차 등 전 제품을 선보인다.
부스를 방문하는 참관객들은 하이어리빙의 티를 천천히 향과 맛으로 즐기며 무료 시음할 수 있으며, 오직 박람회 현장에서만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하이어리빙의 시그니처 제품인 유기농 루이보스 허니부쉬차와 유기농 루이보스 투메릭차도 함께 선보인다.
![]() |
하이어리빙 관계자는 “좋은 향은 좋은 기억으로 남는다”며 “오래전 마셨던 향처럼, 한 잔의 티가 문득 생각날 때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생활 속의 친구 같은 브랜드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커피 및 음료, 디저트, 베이킹 도구 등 관련 산업의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자리로, 첫 참가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평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를 직접 경험할 수 있어, 커피 애호가들과 디저트 팬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커피 및 음료, 디저트, 베이킹 도구 등 관련 산업의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자리로, 첫 개최라는 점에서 더욱 흥미로운 요소들로 가득하다. 특히,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어, 커피 애호가들과 디저트 팬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5 코리아 커피&디저트페어' 방문을 원하는 소비자 및 관계자는 오는 11월 6일 목요일까지 해당 홈페이지에서 입장할인 예약 시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회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이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코리아 커피&디저트페어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