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도가전 전성시대”… 아이닉, 부모님 위한 추석 선물 제안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09-22 12:36:37
    • 카카오톡 보내기

    고물가 기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을 갖춘 추석 선물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부모님의 가사 부담을 줄이거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효도가전’이 올해 추석 선물 트렌드의 핵심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국내 대표 생활가전 브랜드 ㈜아이닉(대표 정건영)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집안일 편의성과 웰에이징(Well-Aging) 니즈를 동시에 충족하는 맞춤형 가전 선물을 선보인다.
     

     


    집안일 부담을 덜어주는 로봇청소기는 효도가전으로 제격이다. 아이닉의 ‘iX30 AI Ultra’는 성능, 편의성, 위생 관리까지 갖춘 제품이다. 3D 센싱 시스템과 AI 카메라 센서를 탑재해 집안을 완벽하게 파악한 후 정밀하게 청소하며, 먼지통 자동 비움·걸레 자동 세척·세정제 자동 투입·열풍 건조까지 가능한 6in1 올인원 클린 스테이션이 청소부터 관리까지 전 과정을 알아서 해결한다.

     

     

    환절기 호흡기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센스 있는 추석 선물로는 가습기가 주목받고 있다. 가열식과 초음파식을 결합해 위생과 가습력을 겸비한 아이닉 복합식 가습기 ’iH12 Pro’는 1회 급수 시 약 4.5일 연속 사용이 가능한 11L 대용량 수조로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

    400CC 가습량과 160cm 분무 높이는 물론, 5분마다 사용자가 있는 곳의 습도를 감지해 분무량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IoT 무선 습도 센서를 갖추고 있다. 80도 고온 가열, UV-C LED 살균으로 위생도 챙겨 부모님 선물로 손색없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