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區 신년인사회 참석

    지방의회 / 이대우 기자 / 2025-01-16 19:02:34
    • 카카오톡 보내기
    "올해도 구민 복리 증진 노력"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송파구의회(의장 이혜숙)가 최근 롯데콘서트홀(롯데월드몰 8층)에서 열린 ‘2025 송파구 신년인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국회의원, 구청장 및 시·구의원, 지역 유관기관장, 직능단체장, 주민 등 약 15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아 구민들과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는 시간이 이어졌다. 행사는 식전공연, 기념 영상 시청, 신년사 및 축사, 축하공연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혜숙 의장은 “송파구의 발전을 위해 송파구청에서 많은 일을 하는 것처럼, 송파구의회에서도 송파구와 송파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많은 일을 하고 있다”라며, “지난해에는 구민의 삶에 꼭 필요한 '공공심야약국 운영 지원 조례', '청년정책 기본 조례'와 같은 조례를 발굴·제정했으며 ‘장지천 수변활력 거점 조성사업’, ‘보훈회관 시설 보수’, ‘노인복지시설 기능보강’ 등과 같은, 꼭 필요한 사업을 위한 예산안을 심의·의결했다”고 말했다.

    이어 “‘송파구의회 업무추진비 집행 및 공개에 관한 조례안’을 의원 스스로 발의해 제정하는 등 청렴하고 깨끗한 의회상을 정립하기 위한 노력도 게을리하지 않았다”며 “2025년에도 저희 송파구의회는 송파구민만을 바라보고 송파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