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6일까지 제315회 임시회

    지방의회 / 이대우 기자 / 2024-08-29 16:59:36
    • 카카오톡 보내기
    '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 처리
    ▲ 28일 열린 제1차 본회의 진행 모습. (사진=송파구의회 제공)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송파구의회(의장 이혜숙)가 오는 9월6일까지의 일정으로 제315회 임시회를 열었다.


    28일 열린 제1차 본회의에서는 ▲5분 자유발언(김순애, 정주리, 박종현, 장원만, 장종례, 최옥주, 김광철, 박성희 의원) ▲제315회 서울특별시 송파구의회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 ▲2024년도 제1회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 제출에 따른 시정연설 ▲서울특별시 송파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 ▲서울특별시 송파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선임의 건 ▲구청장 및 관계공무원 출석 요구의 건 회의록에 서명할 의원 선임의 건 ▲휴회의 건으로 진행됐다.

    오는 9월4일까지는 각 상임위원회 및 특별위원회 활동으로 의안심사와 주요업무보고가 이뤄지고, 5일 제2차 본회의에서는 구정질문이 예정돼 있으며, 6일 제3차 본회의에서는 상정된 안건을 처리하고 제315회 임시회를 마무리한다.

    이혜숙 의장은 “이번 제315회 임시회는 제9대 송파구의회 후반기의 시작을 여는 회기이다. 후반기 상임위원회가 새롭게 구성된 만큼 각 상임위원회별 업무에 대한 철저한 자료준비와 성실한 답변을 집행기관에 부탁드린다. 의원님들께서는 올해 계획된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되고 있는지 면밀히 검토해주시고, 나아가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건설적 비판과 합리적 대안의 제시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