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마학원, 2025년 여름방학 맞춤형 썸머스쿨 운영

    교육 / 김민혜 기자 / 2025-06-04 10:00:00
    • 카카오톡 보내기
     
    대치동 유토마학원이 여름방학을 맞아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한 맞춤형 썸머스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7월21일부터 8월17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학생들은 국어, 영어, 수학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유토마학원은 학기말고사 이후부터 썸머스쿨 시작 전까지의 시간을 활용해 수학 중점반을 운영한다. 이 과정은 2025학년도 2학기 수학 과정을 기본 개념부터 심화 과정까지 정리하며, 학생들이 학습의 틈새 시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썸머스쿨은 학생 개인별 성적 수준에 맞춰 학습량을 조절하고, 맞춤형 시간표를 통해 수업을 진행한다. 학생들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시작되는 수업에서 자기주도학습과 확인학습을 통해 성취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전 과목 모의고사를 통해 성취도에 따른 맞춤 학습을 진행한다.

    2025년 썸머스쿨 이후에는 근거리 학생은 주중반, 원거리 학생은 주말반을 선택할 수 있다. 주말반은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국어, 수학, 영어 종일반으로 운영되며, 수학 집중 관리가 필요한 학생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수학 집중반을 선택할 수 있다.

    유토마학원은 1:1 개별 심층 상담을 통해 학생별 맞춤 전략 시간표를 제공하며 4주간의 썸머스쿨 학습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