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개최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5-10-16 13:08:04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CJ온스타일은 하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셀럽·인플루언서 100인이 직접 추천한 '요즘 잘산템(잘 산 아이템)'을 테마로 기획돼 CJ온스타일 간판 IP(지식재산권)인 기은세, 유인나, 박세리, 최화정, 강주은 등이 총출동한다.

    채정안(채컬렉티브), 이사배(투슬래시포) 등 직접 브랜드를 론칭·디렉팅한 셀럽이나 드엘리사, 위드디노, 다다살림 등 인기 인플루언서도 참여한다.

    행사 상품은 CJ온스타일이 제안하는 하반기 라이프스타일 키워드 △슬로우에이징 △스마트홈 △홈루틴 취향소비 4대 테마에 맞춘 선정한 행사 상품이 준비됐다.

    상품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글로벌 아트토이&IP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팝마트(POP MART)'와 초대형 협업도 행사에 맞춰 공개된다.

    라부부·몰리·스컬판다·크라이베이비 등 캐릭터 10종을 매일 2회(오전 11시, 오후 8시) 한정 수량 판매하며, 17일 오전 10시에는 기은세의 '라부부&크라이베이비' 라방을 시작으로 인기 셀럽의 방송도 이어진다.

    또한 CJ온스타일의 빠른 배송 서비스 '바로도착'이 컴온스타일을 시작으로 나이키 공식 수입 상품에 처음 적용된다.

    모바일 앱에서 오후 1시까지 주문하면 일부 상품은 당일 도착 보장, '오늘 도착하는 나이키'라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