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72시간재수학원은 1대1 수업과 개별 상담, 정시 컨설팅을 포함한 포괄적인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학습 유형을 분석하고, 맞춤형 학습 계획을 수립하여 보다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이 반수반은 수능일까지 두 달 동안 운영되며, 체계적인 학습 지원을 통해 학생들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참여하는 수험생들은 매일 상담을 통해 학습 내용을 점검하고, 1시간 단위로 구성된 공부 계획표에 따라 체계적으로 학습을 진행한다. 또한, 학습한 내용을 명확히 이해하기 위해 역질문 방식을 활용하여 스스로 점검하는 과정을 거친다.
수학 과목은 전문 강사가 주 4시간의 개인 과외를 제공하며, 국어와 영어는 주 2시간의 클리닉 수업을 통해 심화 학습이 이루어진다. 참여 반수생은 최소 12시간 이상의 공부 시간을 보장받으며, 즉문즉답 시스템을 통해 학습 중 발생하는 문제를 즉시 해결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 있다.
‘72시간재수학원’은 4중 관리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에게 체계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입시 컨설턴트, 1등급 학습 멘토, 전문 수학 강사, 담임 교사가 협력하여 학생들의 학습을 지원하며, 각자의 역할에 따라 지속적인 피드백을 제공한다.
72시간재수학원 관계자는 “학생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학동, 수서, 반포 지역의 재수학원을 찾는 수험생들에게 상담을 통해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