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새벽집, 2024년 추석 맞이 한우 선물 세트 판매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8-27 13:12:51
    • 카카오톡 보내기
     
    30년 전통의 청담새벽집이 2024년 추석을 맞아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청담새벽집은 서울 강남에 위치한 소고기구이 전문점으로, 지난 2017년 미슐랭 가이드에 선정될 만큼 깊이 있는 노하우를 자랑하는 곳이다. 2대가 함께 한결 같은 맛을 선보이기 위하여 꼼꼼히 엄선하고 있는 업체다.

    청담새벽집이 판매 중인 추석 선물 세트는 ▲프리미엄 선물 세트 ▲스페셜 세트 ▲채반 및 기타 세트 등으로 다양하다.

    먼저 프리미엄으로 분류되는 참 선물세트는 한우로 구성되며, 스페셜 세트는 한우와 한돈, 찜갈비, 스테이크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꼬리, 우족, 포갈비, 떡갈비, 육포 등으로 구성된 기타 세트도 있다.

    청담새벽집은 HACCP 지정 시설로 한우의 도축 및 가공, 포장, 유통 등 전 과정을 위생적으로 관리한다. 또한 청담새벽집 한우는 일반 진공 포장이 아니라 더 신선하고 보관하기 좋은 스킨 포장으로 제공된다.

    스킨 포장은 산소나 질소 가스가 투과하지 못하는 스킨 필름과 같은 포장재로 제품을 밀착하여 포장하는 것을 말한다. 스킨 포장이기 때문에 배송 시 변형될 우려가 적고, 장기 보관이 가능하다. 또 미생물 유입을 차단하며, 적재형 포장 용기로 냉장고 보관도 용이하다.

    특히 축산물이력제로 안심하고 섭취 가능한 제품을 취급한다. 제품 뒷면에는 축산물 이력번호가 적혀 있는데, 이는 한우의 출생부터 도축, 가공에 이르기까지 정보를 기록하고 관리하는 제도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그 이력을 추적해서 신속하게 대처 가능하다.

    이외에도 선물을 받는 고객이 기분 좋게 받을 수 있도록 프리미엄 패키지에 포장해 제공한다. 아이스박스 안에 프리미엄 패키지, 그리고 아이스팩까지 함께 넣어 꼼꼼하게 포장한 후 배송한다. 자세한 사항은 청담새벽집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