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랩 리프레쉬 콤부차, 루셈블 현진의 필수템으로 소개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8-27 13:13:13
    • 카카오톡 보내기
     
    이너랩 리프레쉬 콤부자 자몽하니맛이 걸그룹 루셈블의 멤버 현진의 ‘필수템’으로 소개되었다.

     

    루셈블 현진은 유튜브 채널 [롤롤스튜디오]LOLLOL STUDIO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스*벅스 갈 필요가 없어요~ 전 요즘 이것만 마셔요’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그는 “무더운 날씨로 인해 혼자 카페에 가는 것조차 힘들다”며 요즘 몰두하고 있는 실내 취미와 생활에 대해 이야기했다. 홈 카페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는 그는 커피는 물론 건강에 좋은 음료를 즐기고 있다며 이너랩의 ‘리프레쉬 콤부차 자몽허니맛’을 꺼내 들었다.  

     

    현진은 익숙한 솜씨로 컵에 얼음과 물을 채운 후 콤부차 한 포를 털어 넣어 섞었다. 컵을 흔들기만 해도 금방 녹아 완성되는 콤부차의 모습에 현진은 “진짜 잘 녹는다”며 감탄했다.  

     

    이너랩 리프레쉬 콤부차 자몽허니맛은 영국산 비타민C로 상큼함을 더한 제품으로, 싱그러운 자몽 과즙에 달콤한 벌꿀로 자연스러운 단 맛을 추구한다. LOW SUGAR 제품으로, 한 포당 칼로리가 15kcal에 불과하다.  

     

     
    현진은 “유익균을 발효해 만드는 음료이기 때문에 탄산과 새콤달콤한 맛을 가지고 있다. 유산균이나 비타민을 별도로 먹지 않아도 음료에 다 들어 있어 간편하고 칼로리가 되게 낮고 당도도 없어서 마음 편히 가볍게 즐길 수 있다”며 시원한 콤부차의 맛을 즐겼다.

     

    이어 항상 관리해야 하는 걸그룹의 고충을 토로하며 “한창 관리하는 시기, 카페에서 판매하는 자몽 음료가 생각날 때마다 자몽허니 콤부차 덕분에 하루 하루를 버티고 있다”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