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유디지털, 아이뮤즈 뮤패드 K13 출시...가성비 태블릿의 새로운 기준 제시

    IT / 이창훈 기자 / 2024-07-02 13:16:10
    • 카카오톡 보내기

     
    ㈜포유디지탈(대표 최우식)은 최근 "뮤패드 K13 [RAM 8GB/UFS 128GB]"의 출시 계획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아이뮤즈 브랜드의 새로운 태블릿PC로, 2024년 7월 중 네이버 아이뮤즈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뮤패드 K13[RAM 8GB/UFS 128GB]”은 “Do Bigger That, muPAD”를 내세우며 △ 32cm(12.6) 2.5K OLED 디스플레이(AMOLED) 탑재 △ MediaTek의 MT8791 지능형 프로세서 탑재 △ 더욱 향상된 사운드 퀄리티(사운드 캐비지 크기 2.7배 증가) △ GPS, 지자기 센서, 자이로센서 등 다양한 센서를 지원하여 사용자의 확장성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동급 대비 560g의 가벼운 무게에 6.7mm의 얇은 두께의 고급스러운 메탈 바디 △5.3mm의 슬림 베젤(스크린 대 바디 비율 88%) △Wi-Fi 6, Bluetooth 5, Quick Share와 같은 다양한 연결성은 물론이고 액티브 스타일러스 펜, 도킹 키보드 등 다양한 악세서리를 활용하여 생산성 또한 높였다.

    특히나 30만원대의 합리적 가격대는 100만원대의 고가에 태블릿PC가 필요한 상황이 아닌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네이버 단독 론칭 행사의 경우 7월 22일부터 기본 할인에 추가 할인 쿠폰 및 N 멤버십, N 포인트 혜택, 리뷰 이벤트, N 도착보장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하여 구매 특전을 제공하며, 네이버 아이뮤즈 스토어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

    최우식 ㈜포유디지탈 대표는 “아이뮤즈 브랜드는 지속적으로 태블릿PC의 변화를 위하여 제작부터 출시까지 인고의 시간을 거치고 있습니다. 제품 테스트를 수차례 거쳤고 경쟁사 및 해외 직구 등의 제품들과 가격 비교하여도 충분히 메리트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뮤패드 K10 PLUS와 레볼루션 L11 등 최근 자신감을 가지고 선보인 것과 같이 뮤패드 K13도 OLED 패널 탑재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지고 동시에 더욱 제품의 퀄리티가 높아질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그만큼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자신감이 있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