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청룡시리즈 어워즈’ 직관단 모집

    경인권 / 문찬식 기자 / 2025-06-30 14:06:57
    • 카카오톡 보내기
    인천 유니크베뉴 인스타그램 통해 응모.. 시민에게 특별한 문화향유 기회 제공

     ‘제4회 청룡 시리즈 어워즈’ 홍보 이미지
    [문찬식 기자] 인천관광공사가 30일부터 7월 13일까지 ‘제4회 청룡 시리즈 어워즈’ 레드카펫 1열 직관단 100명을 모집한다. 

     

    청룡시리즈 어워즈(Bluedragon Series Awards, BSA)’는 국내 최초 오리지널 스트리밍 콘텐츠 시상식으로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등 주요 OTT  플랫폼의 드라마·예능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한다. 

     

    제4회 시상식은 7월 1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다. 인천시는 K-콘텐츠 선도도시 브랜드 이미지 창출 및 문화산업 발전 제고를 위해 시상식을 유치했고 내년까지 총 5년간 인천에서 개최된다. 

     

    시상식에 앞서 열리는 레드카펫 행사는 수상 후보자들이 참여하는 주요 부대행사로 당첨자들은 가까운 거리에서 스타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모집 인원은 총 100명으로 추첨을 통해 80명을 선발하며 이중 40명은 인천시민으로 우선 선정한다. 나머지 20명은 인천시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별도 초청으로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인스타그램 계정‘인천 유니크베뉴(@unique.incheon)’를 팔로우한 뒤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5일 유니크베뉴 공식 인스타그램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은 “시민들을 위해 시상식 유치와 더불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부대행사를 마련했다”며 “시민이 함께하는 K-콘텐츠 연계 마이스(MICE) 이벤트 유치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