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방보훈청, 독립군가 편곡 공모전, 13일까지 대국민 온라인 투표 시작

    인서울 / 이대우 기자 / 2024-10-14 03:01:28
    • 카카오톡 보내기
    스테이지 클라우드 오디션 사이트에서 투표 참가 가능, 1인당 5번의 투표 기회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 투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 지급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국가보훈부 서울지방보훈청(청장 전종호)은 ㈜엔백스(대표 조승현)와 함께 진행한 AI 독립군가 공모전 : <인디, 독립을 노래하다>의 대국민 투표를 오는 13일(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표는 공모전 진행 사이트인 ‘스테이지 클라우드 오디션’에서 진행된다.


    공모된 800여 곡 중 심사위원 심사를 거쳐 20곡이 선정되었으며, 이 20곡을 대상으로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진행해 최종 수상자가 가려지게 된다. 수상자 중 일부는 31일 광화문 광장에서 개최 예정인 <독립군가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공연할 기회가 주어진다.

    서울지방보훈청은 투표를 독려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투표 완료 화면을 캡쳐해 서울지방보훈청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사진으로 댓글을 등록하거나, 인스타그램에 #독립군가공모전 해시태그를 달아 게시물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전종호 서울지방보훈청장은 “한 달여 간의 공모기간 동안 정말 많은 분들께서 독립군가를 편곡하여 공모해주셨는데, 열렬한 관심에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예정된 투표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