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경영아카데미, 25년 세무사시험 대비 기본종합반 주말반 수강생 모집

    교육 / 이창훈 기자 / 2023-10-25 13:34:42
    • 카카오톡 보내기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2025년 세무사 시험 대비 기본종합반 주말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과정은 아이파경영의 연간 연계교육과정의 시작 커리큘럼으로, 11월부터 2월까지 약 3개월간 매주 토, 일요일을 이용해 진행된다.  

     

    회계 및 세법의 체계적인 기본 교육을 필요로 하거나 재무, 원가, 세법의 주요 3과목 기본교육을 듣고 숲인 수강생, 2025년 세무사 1차 시험을 준비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기본종합반 주말반은 평일에 수업을 듣기 어려운 재직자나 대학생 등이 주말을 활용해 집중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11월 18일 토요일에 개강하는 토요반과 19일 일요일에 개강하는 일요반, 두 개의 분반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내일배움카드제를 이용해 수강료 일부에 대해 국비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교재를 지원한다.

     

    밀도 높은 학습을 위해 현장 강의 진행 후 복습용 온라인 강좌 및 모바일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수강생 개개인의 눈높이에 맞춰 보충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회계원리 기본 강의를 무료로 지원한다. 담임제 및 조교제를 통해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고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자습실 등 학습 공간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재수강 시 수강료 할인, 토익 강좌 할인 지원 등 수강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2025년 세무사 합격의 꿈을 이루고 싶다면 기본종합반 주말반을 통해 시작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본종합반 주말반 수강 정보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