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코리아 씹어먹는 숙취해소제 히말라야 파티피플 출시 ‘숙취해소제도 트렌디하게’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10-21 13:45:19
    • 카카오톡 보내기
     
    ㈜굿즈코리아가 MZ세대와 2030 직장인을 위한 신개념 숙취해소 캔디 ‘히말라야 파티피플(Himalaya Party People)’을 출시하며, 숙취 케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히말라야 파티피플’은 기존 음료형 숙취해소제의 불편함을 없앤 츄어블(Chuable) 타입으로,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사탕처럼 즐기면서도 과학적으로 검증된 숙취 해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핵심 원료로는 인디안구스베리 추출물과 아미노산 복합물(1,200mg)이 사용됐으며, 여기에 포도과즙, 헛개나무열매, 쌍화농축액, 강황, 생강, 대추야자 등 천연 유래 성분을 더해 기능성과 맛을 모두 잡았고, 인체적용시험에서는 섭취 6시간 후 혈중 아세트알데히드가 77% 감소, 4시간 후 혈중 알코올 농도는 65% 감소하는 결과가 확인돼 실제 효능이 입증됐다"고 설명했다.

    ‘히말라야 파티피플’에는 숙취를 해소하는 차원을 넘어 “즐겁게 마시고 건강하게 회복하는 문화”를 만들겠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특히 파티 문화를 즐기면서도 다음 날은 깔끔하게 시작하고 싶은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굿즈코리아 관계자는 “히말라야 파티피플은 회사, 술자리, 여행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효과와 편의성을 모두 갖춘 동시에 재미와 가치소비 트렌드를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굿즈코리아는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수면, 면역, 스트레스 관리 등 현대인의 웰니스 라이프를 위한 제품군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해외 시장 진출을 추진하며 글로벌 K-헬스푸드 브랜드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