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프코리아, 토스쇼핑 공식 입점... 주방, 홈퍼니싱 유통 채널 본격 확대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6-01-15 13:52:43
    • 카카오톡 보내기
    토스 앱 통해 주방 기기·가구 하드웨어 접근성 강화

    국내외 인기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라인업까지 선봬

     
    토탈 홈퍼니싱 기업 릴리프코리아가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의 커머스 서비스 ‘토스쇼핑’에 공식 입점해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토스쇼핑이 가구 및 인테리어 관련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있는 흐름에 맞춰 추진됐다. 릴리프코리아는 이를 통해 기존 B2B 및 오프라인 중심의 유통 구조에서 벗어나 모바일 기반 B2C 채널로 영역을 확장하며 일반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소비자들은 토스 앱을 통해 싱크볼, 수전, 후드, 인덕션 등 필수 주방 기기부터 각종 가구 하드웨어 제품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릴리프코리아는 국내 소비자 인지도가 높은 대중 브랜드 제품은 물론, 인테리어 시장에서 수요가 높은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까지 함께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릴리프코리아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하드웨어 브랜드 코스마(COSMA), 글로벌 브랜드 파나소닉 키친(Panasonic Kitchen) 등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주방 전문 기업으로, 단순 유통을 넘어 전문적인 소싱 역량을 기반으로 검증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 신뢰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간다는 방침이다.

    릴리프코리아 관계자는 “주방 및 홈퍼니싱 제품을 모바일 환경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토스쇼핑 입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유통 채널 경쟁력과 고객 만족도를 함께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