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뚜아주얼리 이명욱 대표,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예술창작 교수로 선임

    교육 / 이창훈 기자 / 2023-07-05 13:53:17
    • 카카오톡 보내기
    2023학년도 2학기 신규 교육과정 개설, 학사일정에 맞춰 수업 진행
     

     

    보뚜아주얼리(대표 이명욱)는 이명욱 대표가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예술창작 교수로 선임되었다.  

     

    이명욱 대표는 2023학년도 2학기부터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에서 예술창작 분야의 신규 교육과정을 개설하여 학사일정에 맞춰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명욱 대표는 보뚜아주얼리를 창립한 이래로 다양한 주얼리 디자인과 제작을 통해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전문가로, 그의 섬세한 감각과 독특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새로운 주얼리 트렌드를 선도해 왔다.  

     

    이번에 선임된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예술창작 교수직은 그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대학 내에서 더 넓은 영역으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은 현장 중심의 실용적인 교육과 창의력을 길러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학문적 역량 강화와 직업능력 향상을 도모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이명욱 대표가 선임된 예술창작 분야의 신규 교육과정은 주얼리 디자인 및 제작에 관한 전반적인 지식과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명욱 대표는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예술창작 교수 선임을 계기로, 보다 전문적이고 창의적인 주얼리 디자인 교육을 통해 새로운 인재를 양성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수강신청은 7월 31일(월)부터 8월 21일(월)까지이며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보뚜아주얼리 이명욱 대표는 "이번 학사일정을 통해 더 많은 제자를 키워나갈 생각"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뚜아주얼리는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의 주얼리 제품을 제공하는 국내 주얼리 브랜드로, 창립 이래로 고객들에게 독특하고 세련된 주얼리를 선보이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