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특례시의회, 제4회 의장기 게이트볼 대회 참석

    의정활동 / 송윤근 기자 / 2025-09-17 16:46:26
    • 카카오톡 보내기

    ▲ 화성특례시의회 배정수 의장 모습 /사진제공=화성특례시의회
    [화성=송윤근 기자] 경기 화성특례시의회(의장 배정수)17, 도원체육공원에서 열린 4회 의장기 게이트볼 대회에 참석해 동호인의 화합과 건강한 축제를 함께했다.

     

    화성시 게이트볼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배정수 의장을 비롯해 위영란 의원이 참석했고, 게이트볼 선수단과 봉사자 등 약200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대회는 개회식, 의장·시장 인사말씀, 경기 진행, 시상식 등의 순서로 진행되며, 동호인 친목을 다지고 생활체육 활성화의 의미를 더했다.

     

    배정수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가을의 문턱에서 동홍인 여러분과 함께 이 뜻깊은 자리에 설 수 있어 매우 기쁘다게이트볼은 세대를 아우르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생활체육으로, 규칙 속에서 배려와 협동을 배우고, 경쟁 속에서도 존중을 배우는 소중한 스포츠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대회를 통해 동호인 간의 친목이 더욱 두터워지고, 건강과 활력을 나누는 즐거운 축제가 되기를 바란다화성특례시의회 역시 시민의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게이트볼 저변 확대와 생활체육의 활성화에 큰 의미를 더하며, 동호인 건강한 여가문화 조성에 기여하는 자리가 됐다.

     

    화성특례시의회는 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생활체육 진흥 정책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