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신년사] 서울 중랑구청장 류경기

    신년사 / 시민일보 / 2025-01-01 00:00:00
    • 카카오톡 보내기
     
    존경하고 사랑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시민일보 독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서울의 아침을 여는 우리 중랑구는 중랑 서울장미축제, 망우역사문화공원 등 역사 문화 자산을 확실하게 키워오며 중랑구민과의 약속을 차근차근 실현하고 있습니다. 깨끗하게 정돈된 도시는 우리의 자부심이며 면목선 경전철의 예비타당성조사 통과 및 서울에서 가장 많은 28개 지역에서 진행중인 주택개발사업은 주거 공간의 혁신을 예고합니다. 무엇보다 그동안 집중해온 취학 전 천권읽기, 학교교육경비 대폭 지원, 교육인프라의 확장 등 교육 분야에서 눈에 띄는 변화를 거두고 있어 미래가 더 기대되는 도시입니다.

    2025년은 중랑동행사랑넷을 본격적으로 실행하는 해이자, 민선 8기의 결실을 맺는 해입니다. 대외 상황이 급변하고 있으나 우리 중랑은 도약을 계속 이어갈 것입니다. 예산 1조 1,252억원, 자치구 6위 수준의 재정규모로 중랑구민의 삶을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지키겠습니다. 중랑구의 독자적인 복지 브랜드, ‘40만이 40만을 돕는 중랑 동행 사랑넷’은 따뜻한 복지도시로 우리를 이끌고, 중랑구민을 연결할 것입니다. 제2방정환교육지원센터와 면목동 도서관, 중랑창업지원센터, 중화2동 다목적 복합청사 등 새롭게 완성되는 여러 공간에서 주민들은 즐거운 배움과 성장을 이어갈 것입니다.

    중랑의 놀라운 변화를 이끌어주시고, 동행 해주신 중랑구민 한분 한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여러분께서 오직 중랑구를 위한 마음으로 따뜻한 온기와 지혜를 나누어 주셨기에 지금까지의 변화와 성장이 가능했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2025년에도 변함없이 현장에서 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함께 힘을 모아 더욱 살기 좋은 중랑구를 만들어가겠습니다. 2025년 을사년은 푸른 뱀의 지혜로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이루시고 건강하십시오. 2025년을 우리 중랑구와 여러분의 해로 꼭 만들어갑시다. 감사합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