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베르겐’ 11월 말 다양한 상품 출시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11-01 14:11:27
    • 카카오톡 보내기
    ▲ 로얄베르겐 TV CF 장면 중 일부 (사진, 로얄베르겐 제공)

     

    프리미엄 뱀부타올 브랜드 로얄베르겐이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얄베르겐을 대표하는 뱀부타올은 안전성, 촉감, 디자인으로 100% 대나무사를 사용했으며, 이는 여러 번 세탁하더라도 부드러움이 오랫동안 유지됨을 자랑하는 고급 기능성 소재이다.

    또한 수건 특유의 퀘퀘한 냄새가 나지 않는 자연 향균력과 소취 효능도 뛰어나 먼지 없는 호텔 수건으로도 널리 알려져 소비자들의 수요가 끊이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올 높이에 따른 부드러움과 사용성 최적화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위한 쟈가드 직조법으로 수많은 비이커 테스트와 안전검사 인증으로 제품 품질을 더욱더 향상시켰다.

    아울러 로얄베르겐은 북유럽의 아름다운 항구도시 베르겐의 여유로운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리빙라이프 브랜드로 고급 진 시그니처 패턴 디자인과 다양한 공간에 잘 어울리는 색깔로 구성되어 있어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기능까지 가능해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현재 로얄베르겐에서는 흡수력은 물론 먼지가 적고, 물 빠짐과 염색 냄새가 없어 부드러움이 더욱더 오래 유지되는 다양한 종류의 페이스타올, 핸드타올, 바디타올과 함께 60가지의 유해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대나무 파우더와 올리브오일의 장점을 결합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오일 스크럽을 판매 중이다.

    다가오는 11월 말에는 고급스러운 금빛 로고가 새겨진 로얄베르겐의 샤워 가운을 포함해 잠잘 때도 포근하고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메트리스 타올과 생애 처음 접하게 되는 베이비 타올을 주제로 만든 로얄베르겐 베이비 타올 등 다채로운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프리미엄 뱀부타올 로얄베르겐 상품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예약 판매를 포함하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회원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