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식회사 향기로운생활이 섬유유연제가 필요 없는 '플루앙 올인원 캡슐세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루앙은 주식회사 향기로운생활이 론칭한 브랜드로, 이번에 세탁세제와 탈취제, 섬유유연제 등 세 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캡슐세제를 선보였다. 3 in 1 올인원 캡슐세제는 샤인로즈 향, 쿨 바이올렛 향 등 2가지로 구성된다.
플루앙 올인원 캡슐세제는 고농축 액체 세제를 수용성 필름지로 정량 밀봉, 세제 가루 날림이나 투입구 오염, 계량의 불편함 등을 해소한 '3세대 세탁세제'다
실제로 과거 액체, 분말 세제를 사용할 시에는 가루가 날리거나 투입구가 오염되는 등의 문제가 빈번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세탁물에 따른 정확한 용량을 측정하기 어려웠으나, 캡슐세제는 이러한 문제를 모두 해결하여 편리함과 정확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 플루앙 올인원 캡슐세제는 세탁물 7킬로그램(kg)당 1개의 캡슐을 세탁조에 던져 넣기만 하면 옷감과 컬러는 섬세히 보호하면서 묵은 때와 얼룩은 깨끗이 벗겨낸다. 저가의 중국산 캡슐세제와 달리 모두 대한민국에서 생산한다.
업체 관계자는 “플루앙 올인원 캡슐세제는 3세대 세탁세제로 기존의 불편함을 모두 해결 가능하다”면서 “또 섬유유연제를 따로 사용할 필요 없이 세탁물에서 좋은 향기가 나기 때문에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특유의 편리한 장점 덕분에 플루앙 올인원 캡슐세제는 공영홈쇼핑 2회 방송만에 매출 2억을 돌파했다”며 “앞으로 홈쇼핑 채널 확대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플루앙 올인원 캡슐세제는 향후 네이버 브랜드 공식몰과 쿠팡 로켓배송 및 모든 이커머스채널 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