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폴꾸 시즌2’ 출시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2-08-10 14:16:31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아성다이소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지난 1월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낸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 시즌1'에 이어 ‘폴꾸 시즌2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폴꾸 시즌1'때 인기가 높았던 포토앨범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세로형 네컷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앨범과 가방에 달 수 있는 키링의 신규 상품 등 총 4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아성다이소는 좋아하는 사진들을 한곳에 모아서 소장할 수 있는 포토카드 앨범을 준비했다.

     

    ‘포토카드앨범(80포켓)’은 한 면에 2장씩 넣을 수 있고, ‘점보 포토카드앨범’은 일반 포토카드 사진보다 큰 포토카드도 담을 수 있도록 약 6.3X9.4cm로 준비했다. ‘미니키링 포토앨범’은 증명사진처럼 작은 사진을 담을 수 있고, 하트 키링이 달려있다. 

     

    케어베어가 디자인된 포토앨범도 판매한다. ‘케어베어 포토카드앨범’은 2단 포켓과 3단 포켓으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케어베어 네컷사진 포토앨범’과 ‘케어베어 네컷사진 홀더’는 세로형 네컷사진을 보관하기에 적당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원본 사진을 상하지 않게 보관할 수 있는 ‘탑로더’와 ‘슬리브’ 등도 기획했다. 탑로더 위에 스티커를 부착해 꾸미는 ‘투명 탑로더’는 10매가 들어 있고 다양한 컨셉으로 꾸밀 수 있다.

     

    ‘포토카드 슬리브’는 홀로그램이 들어 있는 비닐재질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지난 1월에 출시한 ‘폴꾸 시즌1’이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보였고, 이에 상품군을 추가해 재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성다이소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폴꾸용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