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팡, 12일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신규 반려동물 논슬립 매트 단독 론칭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11-11 09:58:56
    • 카카오톡 보내기
    최대 40% 단독 특가 및 사은품 증정 등 특별 혜택 제공

    다양한 반려동물 안전용품으로 반려가정의 환경을 개선해 온 디팡이 11월 12일(수)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NEW 반려동물 논슬립 매트’를 단독 론칭한다.
     

    디팡은 폴딩 매트, 러그형 매트, 점프매트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반려동물의 안전과 편안함을 지켜온 브랜드다. 반려가정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소비자와 꾸준히 소통해온 디팡은 반려동물뿐만 아니라 반려인의 편의성과 인테리어 조화까지 모두 고려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논슬립 미끄럼방지 매트’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디팡의 핵심 기술인 ‘마이크로 엠보 제어 기술’을 적용해 표면의 미세 요철을 균일하게 조절, 미끄럼을 최소화하고 반려동물의 관절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복원력과 방수 기능을 갖췄으며, 생활 오염에도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강아지·고양이 겸용 매트로 활용도가 더욱 우수하다.
     

    이번 네이버 단독 론칭 방송에서는 단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이 마련되어 있다. 방송 중 제품을 주문한 고객에게는 주방매트 S 사이즈가 증정되며, 실시간 채팅에서 활발히 참여한 고객 5명에게는 CU 편의점 3,000원권이 제공된다. 또한 구매 인증을 남긴 고객 중 5명에게는 맥도날드 10,000원권이 주어진다.
     

    가장 많은 구매를 한 고객에게는 배달의민족 30,000원권이 증정되고, 방송 중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빙글빙글 잡아라!’ 돌림판 이벤트를 통해 총 2명에게 디팡 베이직 하우스가 제공된다.
    디팡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는 단 한 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한정 방송으로,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며 “새로워진 논슬립 매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