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10월 1일까지 요기요서 전메뉴 할인 프로모션 진행

    푸드/음료 / 이창훈 기자 / 2023-09-28 09:58:15
    • 카카오톡 보내기
     
    치킨창업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바른치킨’이 요기요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일 1일(일)까지 진행되며, 요기요 앱에서 바른치킨 주문 시 전메뉴를 대상으로 최대 3,5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주문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배달/방문포장 모두 가능하며 배달은 3,000원, 방문포장은 3,500원 할인까지 가능하다.

    할인 범위는 특정 메뉴만이 아닌 전메뉴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만큼 기호 및 취향에 따라 메뉴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된 후라이드 치킨 ‘현미바삭’을 최대 할인 적용 시 14,400원에 맛볼 수 있으며, 대새시리즈, 치킨케이크 등의 시그니처 메뉴들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고객분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바른치킨과 함께 온가족이 풍성하고 바삭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른치킨은 현미바삭 출시를 기점으로 대대적인 잇츠바삭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잇츠바삭 캠페인은 eat'바삭!을 메인 콘셉트로 치킨의 바삭함은 바로 이런 것이라는 기준이 되겠다는 포부를 갖고 브랜드 정체성부터 메뉴까지 ‘바삭’에 모든 초점을 기울인 브랜딩 캠페인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